분류 전체보기 (706)
사진 그리고 여행 (90)
사람이 있는 풍경 (11)
사진의 기본 (6)
분류안된 사진들 (6)
카메라 DSLR Gear (7)
리뷰 (116)
IT (151)
Design, Idea 제품 (128)
광고 디자인 (52)
운송수단 (32)
패션 영화 (45)
일상속의 이야기 (61)
  • 949,264Total
  • 11Today
  • 13Yesterday

Recent Trackback

2010. 1. 27. 00:14 광고 디자인
Star Marketing으로 성공적인 데뷰를 한 디젤 청바지 이후로는 이렇다할 발전이 없는 디젤잉 2010년 제품을 소개하는 광고와 함께 통념에 저항하는 Controversial 카피로 인상을 심는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몇일 전 스티브 잡스와 그의 마케팅 기법을 쓰면서 "Stay Hungry, Stay Foolish"라는 문구를 소개하였다.(원문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  광고 카피는 너무나 멋지다.  약사빠르고 머리 좋은 사람들이 너무 많은 사회에서 조금은 어리숙하고 창조적인 사람들이 많아진다면 조금 더 여유있는 삶을 살수 있을 것 같다는 막연한 생각이 들기도 한다.  디젤은 사업의 영역을 기타 의류와 인테리어 등으로 확대하고 있지만 별다른 특이성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자신의 변화를 위한 노력이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된다.  광고의 카피처럼 그들 자신이 넓고 새로운 지평을 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지는 미지수이다.
워낙이 많은 광고여서 필요한 사람들을 위하여 zip파일로 별첨한다.

Share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연필소년 2010.03.03 20:30  Addr  Edit/Del  Reply

    괜찮은 캠페인이네요. 고맙게 담아갑니다.

 <PREV 1 ··· 277 278 279 280 281 282 283 284 285 ··· 706    NEXT>